2017년도 장학증서 수여식을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장학생 여러분들께서는 참석하여
주시기 바랍니다.
<장학증서 수여식 일정 안내>
1. 일시 : 2017년 2월 23일(목) 09:30~14:00 [시작 시간 10분전까지 자리에 착석]
2. 장소 : 신한은행 본점
20층 대강당 [신한은행 본점 위치는 첨부파일
참조]
3. 참여대상 : 2017년도 신규 선발된 12기 대학 장학생 50명 전원
※ 신규 선발된 중학생 장학생은 금번 장학증서 수여식에는 참여하지 않습니다.
4. 지원내용
▶ 서울/경인 지역을 제외한 지방에서 참석하는 장학생에게는 교통비
전액 지원
※
KTX는 일반석만 지원 가능하오니, 좌석을 미리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항공료는 제주지역 장학생만 지원 가능합니다.
※ 교통비 영수증은 3월 8일(수)까지 우편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▶ 중식제공
◈ 장학증서 수여식 불참 시 장학생 자격이 상실되므로 금번 신규 선발된 대학생 장학생들께서는 반드시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[대리인 참석 불가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