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도 장학증서 수여식을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
신규 선발된 대학 장학생 여러분께서는 반드시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■ 장학증서 수여식 일정 안내
▶ 일 시 : 2018년
2월 22일(목) 09:30~14:00 [행사 시작 10분전까지 착석요망]
▶ 장 소
: 신한카드
본사 3층 강당 [신한카드 본사 약도 첨부파일 참조]
※ 서울지하철 2, 3호선 을지로3가역 하차 → 12번 출구로 나온 후 신한카드 본사 간판보일때 까지 직진
▶ 참석대상 : 2018년도 신규 선발된 13기 대학 장학생 전원
※ 신규 선발된 중학 장학생은 수여식에 참석하지
않습니다.
▶ 기 타
- 서울/경인 이외 지역에 거주중인 장학생에게는 교통비 지원
※ 교통비 영수증은 3월 9일(금) 까지 재단 앞 등기우편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KTX는 일반석만 지원 가능하오니, 좌석을 미리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항공료는 제주지역 장학생에게만 지원 가능합니다.
- 수여식 당일 중식 제공예정
◈ 기 공지한 바와 같이 장학증서 수여식 불참 시 장학생 자격이 상실되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[대리인 참석 불가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