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년도 1학기 성적증명서 및 2학기
등록금 납부 확인서 발송 안내를 아래와 같이 드립니다.
반드시 숙지하시어 2학기 장학금 지급에
차질 없길 바랍니다.
1. 발송서류 : 1학기 성적증명서, 2학기 등록금 납부 확인서 [교육비납입증명서]
※ 성적증명서는 학교에서 발행한 정식 증명서로 학교도장 날인
2. 제출기한 : 2017년 8월
29일(화) 18시까지
3. 발송방법 : 이메일 발송 shsf@shinhan.com
※ 반드시 이메일 제목란에 “순직해양경찰-이름” 기재요망
ex) 순직해양경찰-홍길동
4. 휴/복학[군입대, 군제대, 기타의 사유] 안내 : 재단홈페이지 로그인 - 장학생정보관리 - 휴,복학신청정보에서
등록
※ 휴학 신청시 사유를 구체적으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ex)
정확한 군입대, 제대 날짜
※ 등록 오류시 재단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5. 연락처(특히 핸드폰 번호) 변경시 : 모든 공지사항은 재단홈페이지에 게시되고, 장학생들의 핸드폰으로
동시에 공지되오니, 핸드폰 연락처가 바뀐 경우에는 반드시 재단홈페이지 로그인-MY PAGE-장학생정보관리-회원기본정보-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또는 재단으로 연락
주시기 바랍니다.
6. 기타
※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
장학생에게는 9월 5일(월)부터 지급예정인 2학기 장학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.
※ 1학기에 휴학한 학생은
"등록금납부확인서"만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2018년 2월
예정인 장학생 자격유지 심사에 대한 개인별 대비 요청 : 자격유지심사 기준에 미달되는 경우 장학생 자격을
상실하게 되오니, 사전에 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.
◈ 심사 기준
- 학업성적 : 2017년도 평균학점 4.5만점 기준 2.0 이상 (4.3만점 기준 1.57 이상)
* 계절학기는 학점 산정에서 제외